신도림역 약속의 장소 디 큐브 해바라기 공원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뮤지컬 그리스가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지난해 2019년 11월부터 올해 2020년 2월2019.11.262020.02.02까지 새로운 신예 배우들과 다시 공연을 한다하여서 저도 엄마와 함께 1월 14일 저녁 공연으로 보고왔어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라는 말이 있잖아요? 영화로도 만들어진 바가 있으며 재미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은 탓인지 저도 모르게 보러가기 전부터 꽤나 기대를 했었는데요. 그래서 혹시 실망하며 어쩌나 하는 걱정도 있었답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을 했던 것과는 달리 공연을 보고 난 후 저는 200 만족 그 자체였습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동
솔직히 너무 감동적이었다. 화려한 의상과 무대, 그리고 감동적인 스토리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2시간 넘게 한 거 같은 데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중간에 20분 휴직이 있을 때 와이프가 들어오기를 간절히 희망했지만 끝끝내 와이프는 시간을 맞추지 못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딸내미라도 데려와서 볼 걸 그랬다.
외국인들이 공연을 합니다. 보니 영어로 노래와 대사를 하는데 자막도 아주 훌륭했다.
필자가 뮤지컬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정말 십 점 만점에 십 점을 주고 싶은 생각이 든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와이프랑 다시 한번 꼭 보고 싶은 뮤지컬입니다.
상업시설, 주로 음식점이 입주하고 있는 경인로 방면 시설은 타워동과 꽤 비슷한 색상의 유리 마감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바로 디큐브 아트센터 입니다. 디큐브시티의 아트센터는 1,242석 규모 뮤지컬 전용 극장과 5개의 상영관을 갖춘 롯데시네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트센터가 전적으로 대성산업이 아직까지 보유하고 있는 시설이라고 하네요. 디큐브 아트센터는 시카고, 삼총사, 잭더리퍼, 빌리 엘리어트 등 흥행에 성취한 여러 뮤지컬 공연이 이루어지기도 했습니다.
Jerde 홈페이지상업시설과 아트센터는 특히 밤에 조명이 켜지면 더 예쁜데요, 밤에 찍은 사진이 없어 디큐브시티 설계사 Jerde Partnership의 홈페이지에서 한 장 가져와 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