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름밤은 역시나 야식닭발과 제육으로 샵인샵 배달전문점 무료 창업하기

몽땅펜 2024. 5. 13.

여름밤은 역시나 야식닭발과 제육으로 샵인샵 배달전문점 무료 창업하기

이제 여름이 시작되나 봅니다. 벚꽃,개나리도 충분히 즐기지 못한 후다닥 3월이 지나더니. 이제 겨울 12일차된 4월은 완연한 봄이 아니라.여름이 와버렸네요 배달,요식,샵인샵 시장에서 별로 좋은 기간이 아닌. 명절설,추석과 신학기입학 시즌 이렇게 잘 또 이겨내고 지나갑니다. 운 좋게도 저희 파트너 매장들은 큰 영향을 받지 않아서 다행입니다만. 자 이제 무더위 시작되면 우리나라의 여름이 이제 6개월씩 이어지기때문에. 여름밤. 여름 메뉴. 시즌 상품을 구상해야 합니다.

이제 슬슬 마음이 급해지는 날씨 변화 입니다. . 냉면은 분명한 여름철 시즌상품이고, 호불호가 없습니다.

 



여름밤은 역시나 야식닭발과 제육으로

무료 새해 이미지 카드 보내기

밋밋하게 문자만 보내는 것보다. 이미지 카드를 함께 보내면 더욱 센스가 돋보입니다. 비용 없이 보낼 수 있으니 평소 고마웠던 분들에게 감정을 이미지와 새해 인사말로 표현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마별,시기별,기념일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 새해, 어버이날, 스승의 날, 추석, 크리스마스등을 선택하면 다양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우측에서 를 고른 후, 왼쪽 연필 모양의 에 보내고 싶은 문구를 적습니다.

마땅한 말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하단의 를 골라도 됩니다. 선택한 메모를 하면 그 문구가 상대방에게 전달됩니다. 를 누르시면 메신저로 로그인한 후 상대에게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부모님에게 보내는 새해 인사말

1. 언제나 저를 믿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사랑합니다. 2. 부모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금까지 사랑으로 저를 보살피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새해에는 부모님의 건강과 행복이 최우선이 되기를 바랍니다. 항상 저희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 새해에도 부모님을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부모님께 늘 감사함을 전하며, 새해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6. 2024년에도 부모님을 응원합니다.

 



110.2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전개 중

지난 9월 1일부터 이곳에서는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서울도시건축전시관, 서울시청 시민청까지 총3곳에서 전개 중가 열리고 있습니다. 세계적 고밀화 도시인 서울이 서울만의 진정한 정체성을 되찾고 향후 100년 후에 대한 이상향을 제안하고자 하는 취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과 함께 10월 29일까지 각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녹지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보이는 (공사진행중인줄로만 알았던) 철제 구조물은 ‘하늘소(所) 축의 계단’이라는 이름의 설치작품이었습니다.

높이는 12M인데 아래에서 올려다보는 것보다. 현실 계단을 올라갈 때 느끼는 경사가 만만치 않습니다. 설치작품 하나 상승하는 것이지만 지하철 티켓넣는 출입문을 지나가야 합니다.

비누의자, 가정정원식 꽃밭, 넘치도록 다양한 포토존들

 

녹지광장을 더 푸릇푸릇하게 돋보이게 해주는 것들 중 하나는 비누의자 입니다. 정말 비누를 본딴 것인지는 모르고 첫눈에 비누라고 느껴졌는데 의자 옆면에 SOAP이라고 대놓고 새겨져있습니다. 편히 쉬는 시민들의 모습에 저도 앉아보고 누워도 봤는데. 제 허리뼈가 이상한건지 생각보다. 아주 불편했습니다. 잠깐 앉았다가기에도, 좀 불편했습니다. 일산호수공원, 석촌호수공원, 송도센트럴파크, 청라호수공원, 몽촌토성 공원, 올림픽공원.웬만한 크기의 공원은 다.

가보았지만 송현공원은 특유의 아담하고 사랑스럽고 동화스러운 매력이 가득합니다. 무심히 지나칠 수 있지만 이곳을 분명히 로맨틱하게 포인트업해주는 요소가 바로 가정식?텃밭처럼 자연스레 꾸며진 정원식 화단입니다.

댓글

💲 추천 글